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해당 사항에 대해서 불편드려서 죄송합니다.
카카오채널 '시리어스'로 문의주시면 해당 부분 빠르게 상담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제품의 경우 매번 업그레이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사항에 대해서 고객분들 피드백을 반영하여 업그레이드를 지속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카카오채널로 문의주시면 빠르게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그 전에 구입한 사람들은 어떻게 하나요 ???
다시 사야하는거???
완전 잘빠지는데 저런 커버도 없었고;;;;
보상 해줘야하는거 아닌가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